-
소비는 심리다.
1. 가설-실행-검증을 반복하면 결과는 따라온다.
2. 고객의 소비 패턴은 <다양화>되어 있는 듯 보이지만 <획일화>되어 있다는 점을 이해하라.
3. 고객을 <위해서>가 아니라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라.
[출처] 경영자가 가져야 할 단한가지 습관, 스즈키 도시후미 지음, 김진연 옮김, OCEO, p116
'Book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본은 변화에 대한 대응이다 (0) 2021.01.12 변화에 맞춰 유연하게 경영하라 (0) 2021.01.11 모두가 반대하는 일은 성공한다 (0) 2021.01.07 변화에 필요한 세 가지 키워드 (0) 2021.01.06 변화 파악/예측/대응방법/실행 (0) 2021.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