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과 오프라인 데이터의 통합, 다시 말해 빅데이터와 스몰 데이터의 결합은 21세기 마케팅이 생존하고 성공하는 데 중요한 요소다.[출처] 스몰 데이터, 마틴 린드스트롬 지음, 최원식 옮김, 로드북, p38
'Book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때가 찼고 하나님의 나라가 가까이 왔으니 회개하고 복음을 믿으라 (0) 2022.01.31 어찌하여 너희 선생은 세리와 죄인들과 함께 잡수시느냐? (0) 2022.01.31 무엇을 해야 인간은 기뻐하는가? (0) 2022.01.28 다크 데이터2 (0) 2021.10.28 다크 데이터(Dark Data) (0) 2021.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