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플루언서(Influencer)Books/구글처럼 생각하라 2020. 2. 27. 10:09
인플루언서(Influencer) 마케팅 전문가 기관이 트랙크(Tracckr)에 따르면, 3% 미만의 SNS 이용자들이 실제 온라인에서 만들어지는 90% 이상의 여론 흐름을 만들어낸다고 한다. 디지털 세상에서 영향력 있는 1명이 10만 명 또는 그 이상의 사람들을 움직인다. 이는 바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중요한 이유다.
인플루언서란 타인에게 영향을 미치거나 타인의 행동에 변화를 유도하는 사람이라고 정의된다.
[출처] 구글처럼 생각하라, 이승윤 지음, 넥서스BIZ, p247
'Books > 구글처럼 생각하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플루언스 마케팅 (0) 2020.02.27 디코이 효과(Decoy effect) (0) 2020.02.24 앵커링 효과(Anchoring effect) (0) 2020.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