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플루언스 마케팅Books/구글처럼 생각하라 2020. 2. 27. 10:13
인플루언스 마케팅은 여론의 흐름을 만들어내는 3%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찾아내고(identity), 그들 중 우리 제품과 관련된 사람들을 가려내어(targeting), 그들과 신뢰 관계를 맺은 후(connecting) 우리 제품을 살 만한 사람들에게 구매하는 방향으로 그들이 영향을 미치도록 하는 것을 뜻한다.
[출처] 구글처럼 생각하라, 이승윤 지음, 넥서스BIZ, p248
'Books > 구글처럼 생각하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플루언서(Influencer) (0) 2020.02.27 디코이 효과(Decoy effect) (0) 2020.02.24 앵커링 효과(Anchoring effect) (0) 2020.02.24